| NOTICE | 보도자료
보도자료
[미리보는 WELDING KOREA 2018] 폴텍 주식회사, 비파괴 검사장비인 MMM NDT 장비 전시할 예정
· 작성자 : WELDING KOREA 2018
· 등록일 : 2018-09-03
· 첨부파일 :

클릭하시면 원래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폴텍 주식회사는 오는 10월 16일(화)에서 19일(금)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 2,3전시장에서 열리는 '2018 창원국제용접 및 절단기술전(WELDING KOREA 2018)'에 참가해 비파괴 검사장비인 MMM NDT 장비를 선보인다.

폴텍 주식회사는 Metal(SUS포함)재질에 대한 비파괴 검사장비인 MMM NDT 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자기금속기억법(Metal Magnetic Memory method)의 원천기술을 가진 러시아 "Energodiagnostika 社"의 제품으로 NDT 검사업체를 비롯하여 전력, 가스, 화학 등의 업체에서 현장설비 진단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지속 확장 공급하고 있다.

MMM NDT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 Metal(SUS포함)재료 및 설비의 응력집중영역을 찾는다. ▲ 스트레스의 집중으로 인한 응력집중 영역의 Self magnetize를 A/m값으로 Scanning한다. ▲ 응력 집중상태가 발전하여 결함으로 변화되는 과정을 모니터링 한다. ▲ 장비 사용이 매우 쉽고 빠르며 현장에서 검사와 동시에 검사결과를 보여준다. ▲ 이상 위치 탐색을 위해 비파괴검사의 최초 Screen 장비로 사용한다. ▲ 검사를 위한 아무런 준비조치가 필요 없으며 어떤 외항도 가하지 않는 검사장비이다. ▲ 사용 중 발생되는 비용이 전혀 없으며, 추가적인 소모품도 없다. ▲ 크기가 작고 휴대가 간편하며 센서를 피검체에 맞추어 조절하기도 매우 편리하다. ▲ 장비와 PC 프로그램 사용법 및 분석이 매우 쉽다. ▲ 용접검사에 쉽고,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보여준다. ▲ 고감도 Scanner를 사용하여 보온재를 벗기지 않고 내부 배관의 이상 위치를 찾는다. ▲ 지중매설 배관용 Scanner를 사용하여 땅 속의 배관의 이상위치를 땅 위에서 찾는다.

더불어 Scanner는 20여종으로 다양하며 각각의 용도에 따른 디자인이 있을 뿐만 아니라 특수한 고객의 필요에 따라 별도 제작이 가능하다. 먼저 용도에 따라 일반적인 검사용인 Normal감도의 것이 있고, 보온재 밖에서 내부의 이상을 검사하는 고감도의 것이 있으며, 땅속의 배관 등을 검사하는 초고감도의 것이 있다. 또한 필요에 따라Channel 수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2018 창원국제용접 및 절단기술전'에서는 최신 트렌드의 다양한 용접 및 절단 기술 관련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유사전시회 대비 50%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전국의 용접인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개최할 예정이며 용접기술 시연 및 용접기기 비교 강연과 점점 증가하는 여성 용접인 시범 및 강연도 만나볼 수 있다.

→ 'Welding Korea 2018' 전시회 특집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하시면 원래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래 이미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현재페이지 : 1 2 3 4 
게시물 검색
검색





WELDING KOREA 2018 사무국
상호명 : (주)코엑스 창원사무소   대표자 : 이동원   사업자등록번호 : 609-85-23656
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 362 창원컨벤션센터 6F
메일 : contact@weldingshow.co.kr 전화 : 055-212-1014~5 팩스 : 055-212-1200
CopyrightⓒCECO. All rights reserved. since 2008